My Theme & Life

열대야 미치겠네요... 본문

Miscellaneous

열대야 미치겠네요...

특급앙마™ 2015. 7. 26. 02:25

열대야가 있지요.

한여름에는 어김없이 찾아 오네요.

 

이전에는 기숙사 살아서 걍 에어컨 풀가동하고 지냈는데...

이제 투룸에 지내다 보니 전기세 걱정 때메 에어컨 켜기가 무섭네요.ㅋㅋㅋ ㅜ_ㅜ

 

선풍기 하나 사서 틀어 놓고는 있지만 이건 별로 시원하지가 않아요.

 

아 미칠듯한 더위 때문에 새벽에 잠도 못자겠네요.

 

컴퓨터 때문에 더 더운것도 있는데...그렇다고 컴퓨터 팬을 없애 버릴 수도 없고...ㅋㅋㅋ

 

에어컨 풀로 가동할 수 있는 기숙사로 다시 돌아 가고 싶네요.

기숙사 환경이 정말 뷁!인데도 여름...한 계절만 기숙사 들어가서 살고 싶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