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Theme & Life

Power Beat 개봉기 - 스마트 기기 보조배터리 본문

개봉기 & Review

Power Beat 개봉기 - 스마트 기기 보조배터리

특급앙마™ 2013. 10. 16. 22:10

iPhone5를 사용하다 보니 한번씩 보조 배터리의 필요성을 느낍니다.

특히 이번에 iOS7으로 판올림하고 나서부터는 배터리가 더 빨리 광탈하는 듯한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그래서 제가 활동하는 인터넷 카폐에서 공구를 진행한 Power Beat 라는 스마트 기기 보조배터리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간단히 개봉기를 가져 보도록 하겠사와용~ =_=;

 

 

패키지는 요로코롬(?) 생겼습니다.ㅎㅎ

제품 본체가 전면에 드러나 있고 여러 글자들이 패키지에 도포(?)되어 있습니다.

별도의 매뉴얼이 없고, 패키지 겉면에 프린팅된 글자들이 매뉴얼을 대신 합니다.

 

 

패키지 뒷면 하단부에 'OPEN'이라는 글자가 보입니다.

여기 씰을 자르거나 뜯시면 되겠습니다. 뒷면 위쪽부에도 하나 더 씰이 있으니 꼭 제거해줘야 합니다.

씰을 자르고 개봉을 하게 되면 우측 사진처럼 '제품 꺼내실 때 당겨주세요'라는 문구가 있어요.

말 그대로 스...윽... 당기시면 개봉이 완료 되겠습니다.ㅎㅎ

 

 

패키지를 제거하게 되면 제품 본체, 충전용 케이블, 종이TYPE 거치대가 나옵니다.

충전용 케이블은 짧은편이며, Micro 5PIN 케이블입니다.

 

 

종이 거치대는 거치대 표면에 접는 방법이 자세히 나옵니다.

저는 좀 멍청하다보니 헤맸습니다.ㅎㅎㅎ

스마트 기기와 함께 제품 본체를 동시 거치 가능하게 하는 홈이 2개소가 있네요.

 

 

 

제품 본체 전면은 펄이 가미된 화이트 색상입니다. 깔끔한 느낌이고, 글자 피린팅도 나무랄데 없이 깔끔히 자리하고 있습니다.

후면은 iPod처럼 스댕(?)의 광택이 번쩍입니다. B라는 글자가 반복 프린팅되어 있는데 하부에는 제품명인 Power Beat 글자도 보입니다.

기즈에는 당연히 약한 TYPE이고요. 극세사천으로 닦아도 기즈는 어쩔 수 없더군요.ㅎㅎㅎ

제품 윗단에는 제품 자체 충전 단자인 Micro 5PIN 단자가 있으며, 스마트 기기로 전력을 출력해주는 USB 출력 단자도 있습니다.

제품 구매시 75%가량은 선충전되어 있는 상태이며, 100% 충전을 위해 충전 케이블로 충전해 줬습니다.(자체 케이블 아님)

제품 전면 윗부분의 검정색 부분에 사진처럼 충전표시가 '25%, 50%, 75%, 100% LED표시'로 현 충전 상태를 보여 줍니다.

충전 상태 표시줄에서 가장 우측부의 붉은색 LED는 터치 전원부로 손가락을 이용해 터치하면 제품 전원이 ON 됩니다.

정전기식 터치 방식은 아닌듯 하고 감압식인듯 합니다.

 

 

 

배터리 용량은 4400mAh로 태블릿 PC까지 충분히 충전해 줄 수 있는 용량입니다.

크기도 그렇게 큰편은 아니며 제 iPhone5에 비해 세로 길이는 짧고, 가로는 조금 더 큰편입니다. 두께도 약간 더 두껍고요.

그래도 충분히 얇고 크기가 작아 휴대성은 있습니다. 무게도 아주 가벼운편이죠.ㅎㅎ

 

나름 알흠다운(?) 자태와 LED표시부가 눈에 쏙! 들어와 맘에 꼭! 듭니다.ㅎㅎㅎ

출장도 한달에 한번은 있는데 제 아이폰5와 아이패드2가 좋은 밥(?)을 갖게 되었어요.ㅋㅋ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