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Theme & Life

beats by dr.dre - mixr 개봉기 본문

개봉기 & Review/Music Life

beats by dr.dre - mixr 개봉기

특급앙마™ 2013. 5. 5. 18:32

 

지난 2013.03.27에 중고 매물로 들인 dr.dre mixr(이하 '믹서')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던 'SOUL by Ludacris - SL300'과 교환을 통해 들이게 되었습니다.

dr.dre 제품은 3개째가 되네요 -_-;; (스튜디오, 솔로(방출), 믹서)

개봉기에 나오는 내용은 신품 구입시의 개봉품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중고니까...ㅎㅎ

 

 

겉박스는 특별한 부분이 없습니다.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는 눈여겨 볼 필요가 있겠죠. CJ몰에서 판매하는 dr.dre 제품만이 정품임을 꼭! 아셔야 합니다.

 

 

겉포장을 들어내면 속박스가 있습니다. 붉은색으로 되어 있죠. 이 포장 방식은 dr.dre 헤드폰은 모두 같지 싶네요.

메뉴얼, 워런티카드, 헤드폰 하우징 스티커, 청소융 정도가 부속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헤드폰 본체는 헤드폰 케이스에 담겨 있고, 케이블은 붉은색으로 2가지 종류가 제공 됩니다.

이 케이블 색상도 dr.dre의 Identity라고 봐도 무방하지 싶습니다.(물론 검은색, 하얀색 등의 케이블 색상도 있습니다.)

교환해 주신 분이 꼼꼼히 잘 포장해서 보내 주셨어요^^

 

 

헤드폰은 패션 헤드폰의 대명사인 dr.dre답게 멋집니다.

스튜디오나 솔로에 비해 좀 더 소프트한 재질을 많이 사용했고, 휴대를 위해 폴딩도 되며 소프트 케이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중고 교환품이라 하우징쪽 까짐 및 스크라치가 좀 많습니다. 무광 소재라 스크라치에 많이 약하네요.

케이블은 탈착 방식으로 장착 및 탈거가 가능하게 설계 되어 있습니다. 3.5파이의 일반 스트레오 플러그가 채택되어 있어 커스텀 케이블

제작에 아주 유용한 방식의 탈착 형태 입니다.

L/R 양쪽 다 케이블을 끼울 수 있게 되어 있는데 이건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케이블을 끼워 주시면 되고요.

다른 한쪽 케이블 탈착홀로 자신이 듣는 음악을 다른 사람과 들을 수도 있습니다.

 

 

케이블은 앞서 언급했듯 2종류가 제공됩니다.

iOS용 컨트롤톡이 달린 케이블과 6.3파이 플러그 케이블입니다.(6.3파이 플러그도 헤드폰과 연결하는 플러그는 3.5파이 입니다.)

길이 때문이라도 휴대용은 3.5파이 플러그를 사용해야 할 것이고, 6.3파이 플러그는 DAC이나 AMP에 연결해서 실내 인도어용으로 사용하는

용도 입니다.

컨트롤톡 사용법이 생각보다 약간 복잡한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차피 잘 사용안할 듯 해서 사용법은 익히지 않았습니다.ㅋㅋㅋ -_-;

 

 

휴대용 케이스는 하드한 타입은 아닙니다만 솔로의 형태 유지가 잘 안되는 그런 소재 또한 아닙니다.

헤드폰은 폴딩을 해야 들어갑니다. 그리고 케이블 및 기타 청소융 같은걸 가지고 다닐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잘 쓰이진 않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