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Theme & Life

손세차... 그 지옥의 경험 ㅋㅋㅋㅋ 본문

Miscellaneous

손세차... 그 지옥의 경험 ㅋㅋㅋㅋ

특급앙마™ 2013. 8. 18. 16:57

 

어제 저녁 6시 반부터 9시까지 무려 2시간 반동안 세차했습니다.

원래 세차는 걍 외부세차 자동으로 하고 내부는 걸레질 하는게 다였는데...

회사 형님이 자기가 세차 많이 도와준다고 꼬시(?)길래 손세차장 가서 했는데 디질뻔 했어요. -_-;;

물론 그 형님이 약속대로 자기가 제차를 더 많이 세차해주시긴 했지만 2시간 반동안 지옥이었습니다.

덥기도 더운데 너무 꼼꼼히 닦으시니 성격상 너무 힘들었음.ㅋㅋㅋ

그래도 닦고 나니 속이 시원하긴 하네요.ㅋㅋㅋ

 

 

과연 몇일이나 상태가 유지될지가 관건인데...

오늘은 비가 안와서 다행인데...낼 오는건 아닐지 ㅋㅋㅋㅋㅋ

왁스칠 해나서 좀 유지된다곤 하는데...

여튼 몸살날뻔 한 세차 경험...물론 저는 거의 안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