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Theme & Life

오늘은 할만 했음.ㅎㅎㅎ 본문

Miscellaneous

오늘은 할만 했음.ㅎㅎㅎ

특급앙마™ 2013. 8. 31. 20:30

 

오늘도 세차하고 왔어요.

낮에 했는데 그렇게 덥지는 않더군요.

한 3시간 했는데;;; 천천히 하다보니 시간 가는줄도 모르게 닦았네요.ㅋㅋㅋ

왁스칠까지 해놓았더니 반짝반짝한게...나름 뿌듯하네요.^^;;

 

근데 지난주에 장거리 출장을 1박 2일 갔다 왔더니 이곳 저곳 흠집이 ㅠㅠ

돌 같은게 튀어서 맞은것 같은데 움푹! 들어간 부분도 있어요...가슴이 아프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