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Theme & Life

살아 있지?-_- 본문

오늘의 1컷

살아 있지?-_-

특급앙마™ 2013. 9. 17. 00:13

 

정말 오랫만에 SPINN을 꺼내 보았습니다.

얼마만인지...

 

 

컴퓨터에 연결해서 노래 좀 교체하고 이어폰을 장착하니 소리는 잘 나오네요.

내심 작동도 안될까 걱정이었는데 말이죠.^^;; 뭐 마지막 작동했을때 잘 작동했다는 기억이 있긴 했지만 그래도 좀 불안했었어요.ㅋ

다만 SPINN의 가장 큰 장점인 휠이 좀 말썽이네요. 분명 기억하기론 잘 작동되었던 것 같은데...역시 세월엔 장사 없네요...ㅠ_ㅠ

 

 

소리가 아주 잘 나온다는거에 위안을 삼아야죠 뭐.ㅎㅎㅎ

한번씩 이렇게 생각날때 작동해줘야 겠어요.

오랫만에 감성 돋는 옛스러움(?)을 느껴 보았네요.ㅋㅋㅋ

 

-   DESIGNED BY iriver   -